반응형
sweep along curve해서 서피스 만들고
텐젠트 방향으로 extrude한다고 생각하면 편할 듯
extrude option 에서 to object 선택하면 그 면까지만 extrude 가능
fillet option에서 radius type을 variable로 설정하면 일정하지 않은 필렛 가능
xy평면에 스케치 한 뒤
바디 옵셋 줘서 서피스 만들고
트림으로 잘라내고
thicken으로 부피 만들고
combine으로 cut
반응형
'도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퓨전360 도전 13일차 (0) | 2022.06.09 |
---|---|
퓨전360 도전 12일차 - surface Loft, Trim (0) | 2022.06.03 |
퓨전360 도전 10일차 - 애니메이션 (0) | 2022.06.01 |
퓨전360 도전 9일차 (0) | 2022.05.31 |
퓨전360 도전 8일차 (0) | 2022.05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