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7HXER/btrINvoEWSI/B2Z5kNljN0iylp0AkS1cpK/img.png)
arc, spline 구속조건 줘서 풀구속 스케치 만들기도 가능하다
fix 구속 주면 된다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csgpu9/btrIJVWaY6m/TQtiAaWGz3yEdkXCQxXCFK/img.png)
loft했을 때 스케치라인과 서피스가 다를 때,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wXOpP/btrIIRFYelh/67v6ytZgUcpexN4MNnNk21/img.png)
스케치라인을 extrude하고, 서피스라인을 extrude한 서피스까지 extend한 뒤 trim하면 됨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tFVAX/btrIEYl06Fy/tf0KG2kijxeXxwNe1rGiDK/img.png)
반복해서 구멍 다 매꾼 뒤 stitch로 솔리드로 만듦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ioWg1/btrIyn0xUsv/ejsOMQzSyyCEmkfT5Ycv6k/img.png)
다음엔 영상 안보고 똑같이 따라 해봐야겠다
반응형
'도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퓨전360 도전 29일차 - 도면 (0) | 2022.08.09 |
---|---|
퓨전360 도전 28일차 - Boundary fill (0) | 2022.08.08 |
퓨전360 도전 26일차 (0) | 2022.07.29 |
퓨전360 도전 25일차 - 연습도면 1개 (0) | 2022.07.22 |
퓨전360 도전 24일차 - 도면 연습 3개 (0) | 2022.07.20 |